홈home > 사업소개 > 애견유치원

 강남 · 서초 애견유치원 1위의 가치관 윤앤퍼피가 설립 후 9연간 1억마리의 애견을 케어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첫 번째 원칙은 바로 청결입니다. 애견호텔에 자주 이용한 견주님들은 한 번쯤 애견 피부병 혹은 눈병을 경험 했을거라 생각합니다. 화려한 인테리어 시설,반려견의 친구가 생기는 사회성,어울려 뛰노는 에너지, 지능탐구 및 애견훈련,영양가 있는 식단 등 많은 요소들이 있지만 저희가 꼽는 첫번째 가치는 청결입니다.
윤앤퍼피는 매일 아침 군대식 물빼기 청소를 실시합니다.
매일 물빼기를 해도 거름망에 쌓이는 애견들의 털과 보이지 않는 미생물,진드기,비듬 등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단언컨대 대한민국에서 매일 아침 군대식 물빼기 청소하는 업체는 윤앤퍼피뿐입니다.
 중 · 소형견을 분류하여 수업을 합니다. 첫입소시 적응을 하지 못하는 반려견과, 겁이 많고 소심한 성격을 가진 반려견을 각각 파악하여 서로 친구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빠르게 적응을 시킵니다.
 윤앤퍼피는 반려견에게 영양가있는 식단을 제공합니다. 사료는 물론 사료위에 각종 계절야채, 연어, 과일등을 토핑하여 아침과 저녁 2회 식단을 제공하고 견주님들의 요청을 받아 각 애견들의 알러지와 피해야하는 식단을 파악하여 개별로 제공합니다. 별도로 약을 먹여야하는 애견도 식후 또는 식단위에 함께 급여합니다.
먹는사진과 영상또한 고객님께 전송하여 드립니다.
윤앤퍼피의 2번째 가치는 잘먹고 잘싸자입니다.
 윤앤퍼피는 무제한 마당산책을 제공합니다. 강아지는 하루에 한번 야외에 무조건 나가야 철칙을 지키고 있습니다.
애견을 연구한 결과 대소변을 야외에서만 보는 애견이 있고
실내에만 둔다면, 친구가 없는 애견과 비만인 애견들은 계속적으로 누워만 있다는 행동을 분석하여 윤앤퍼피는 마당을 항시 개방하여 하루 산책은 최소1회 이상 간식과 놀이등을 통하여 강제로 애견들을 움직이게 합니다.
 윤앤퍼피는 단미사료제조 허가업체로 매일 신선한 수제간식을 제공합니다. 애견들의 눈과 관절 암 예방에 뛰어난 아로니아로 직접 만든 수제간식을 급여합니다.
오리 또는 닭안심살 위에 꿀을 발라 아로니아 분말과 브로컬리 분말 당근분말을 압착시켜
저온건조시킨 영양만점 수제간식을 제공합니다.
 윤앤퍼피는 고객만족을 위해 동영상과 사진을 제공합니다. 거짓으로 잘 지내는 연출된 30초 미만의 영상이 아닌, 반려견과 짜고칠 수 없는 5분간의 영상을 이어서 최소3개 하루 6개 이상의 풀영상을 제공함과 동시에 기본 사진20장 이상을 고객님께 전송합니다.
최상의 사진품질을 위해 매년 신형폰으로 교체하여 고객만족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윤앤퍼피는 원칙적으로 중성화를 하지않는 수컷은 입소가 불가능합니다. 암컷은 상관없이 입소가 가능하지만 수컷일 경우라도 5개월 미만의 아기반려견 혹은 불가피한 사유에 해당하는 반려견의 경우 매너밸트착용과 단독방 이용은 가능합니다.
행동분석결과 미중성화의 수컷은 잦은 영역표시의 마킹과 올라타려는 본능에 의해 다른 암컷견들에게 심한 스트레스를 줍니다.
 윤앤퍼피는 다양한 훈련과 놀이를 제공합니다. 기본적인 훈련 외 위프폴, 터그, 뜀틀, 원반, 터널, 후각훈련, 간식찾기 등 다양한 체험과 놀이를 통해 반려견의 지능과 재미를 더해줍니다.
 윤앤퍼피는 픽업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윤앤퍼피 픽업차량은 차량내부바닥이 털바닥이 아닌 방염.방오.방수를 작업한 차량으로써
매우 청결하며 픽업이용시 처음보는 사람품에 안겨 첫 탑승하는 반려견의 경계심을 낮추기 위해 별도로 안락한 색상과 푹신한 좌석을 시공한 차량입니다.
픽업 비용은 별도로 추가되며 예약 시 이용 가능합니다.